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운명 재미있는 사주팔자

미리 보는 2025년 을사년에 좋은 사람 사주는?

300x250

 

 

을사년 대표 이미지



을사년은 천간이 을(乙) 목이고, 지지가 사(巳) 화인 60 간지의 42번째 해입니다.

 
우리에게 을사년은 어딘지 익숙하지 않나요?
 
바로 1905년 러일전쟁에서 승리한 일본제국이 이토히로부미를 한국에 파견하여 군대를 동원하고, 궁궐을 포위하고, 정부 대신을 협박하며 을사늑약조약을 강행한 해가 바로 을사년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을사조약에 의하여 강제적으로 일본에 외교권을 빼앗기게 됩니다.
 
불과 120년 전 사건입니다. 역사적인 1905년 을사년을 기억하며..
 
 



올해 갑진년이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갑진년 갑목과 진토가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올해는 좋은 운의  해로 기억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2025년 을사년은 어떨까요?
 

미리 보는
2025년 을사년에 좋은 사람의 사주오행은 어떻게 배치되어 있어야 하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당신의 사주가 갑목과 을목일간으로 되어 있나요? 아니면 병화와 정화일간으로 되어 있나요?
그러나 천간과 지지 8글자 중에 일간의 하나를 제외하고 초록의 목 기운이 하나도 없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또, 빨간 화 기운이 하나도 없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을사년은 외롭고 지친 나에게 힘이 되어줄 비겁이 또 재주를 피울 식상과 인성운이 들어오니 아주 좋습니다.
 
둘째, 당신의 사주가 금 기운과 수 기운으로 가득 차 있나요?
금 기운과 수 기운으로만 되어 있는 사주는,  사주 자체가 춥고 냉하여 목, 화 기운의 조후가 꼭 있어야 좋습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2025년 을사년은 무엇을 하든 성공의 기운이 가득 찬 한 해 일 것입니다.
 
셋째, 당신의 사주에 해(亥)수가 있는지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 해수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사화와 충을 하여 신상에 변동이 발생합니다. 
충이 오는 것은 내가 도전해야 할 상황이 만들어지는 것이고, 이 도전은 새로운 가능성과 나에게 주어진 경쟁을 극복해 나가는 힘이 되겠습니다.
그러니 내년 해수가 있는 사주팔자를 갖고 태어난 당신은 발전하는 한 해가 될 것이며, 이로 인한 이동수가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변화무쌍한 한 해가 될 것이며 일도 많아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을사년에 안 좋은 사주는 어떤 사람일까요?
 
당신의 사주에 이미 목 기운과 화 기운이 3~4개 이상 많다면 건강이든, 일 적으로든 안 좋습니다.
이미 화 기운, 목 기운이 넘쳐나는데 또 운에서 들어오니 균형이 깨져 좋을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미리미리 지금부터 건강관리를 하여야 하고, 내가 하는 일이 어떤지 주의 깊게 살피는 버릇을 들여야 합니다. 유비무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운에 오는 충은 이롭지만, 내년 나에게 안 좋은 운으로 사해충이 온다면 이러한 사람들에게는 사업실패 등의 변동이 따라올 수 있어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미리 보는 2025년 을사년에 좋은 사람과 안 좋은 사람의 사주를 살펴보았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