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이야기

유명한 사람이 꿈에 나오는 인물꿈 해몽

by 인생을봄소풍처럼 2024. 4. 25.
300x250

유명한 사람이 꿈에 나오는 인물꿈 해몽 이미지

 

 

저는 2년 전, 박원순 전시장님이 나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너무나 생생해서 아직도 그 꿈은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는데요.

박원순 전시장님과 저는 물가에 앉아서 얘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분의 표정이 웃는 표정이 아니고 좀 심각한 표정이었어요. 더구나 물에 둥둥 떠 내려가는 것이 보이길래 자세히 보니, 집 두 채가  물살에 이리저리 떠밀려 가는 것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박원순 시장님에게 이게 뭐냐고 잘 좀 해놓지 집이 떠내려 간다고 뭐라 하다가 깨어났습니다.

 

2022년 11월은 집값이 속절없이 떨어지던 시기로, 당시 저는 경기도의 새 아파트에 입주해서 살고 있었고, 서울의 낡은 아파트는 전세를 준 상황이었습니다. 이 꿈을 꾸고 난 후, 2년 연장하겠다던 세입자로부터 전세금을 빼달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서울의 전셋값은 제가 받았던 전셋값에서 1억 가까이나 떨어졌던 상황이라 어찌해야 할지 당황스럽던 기억이 납니다. 더구나 세입자는 계약을 연장하겠다고 하다가 약속을 어긴 경우라 저는 어찌해야 할지 난감했습니다.

 

 

그런 후, 석달 뒤 2023년 2월경 버스 안에서 연예인 김성령 님이 빨간 원피스를 입고 버스 뒤쪽에서 촬영을 하는 것을 보고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꿈속에서도 어찌나 빨간 원피스가 잘 어울리고 이쁘던지요. 이 꿈을 꾼 후, 꼭 한 달 뒤 제가 살던 경기도 아파트가 전세가 나가게 되어 서울로 들어오면서 서울 아파트의 전세금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경기도 새 아파트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서 서울의 낡은 아파트보다는 빨리 전세가 나갔습니다.

 

 

제가 지난 시간에 올린 색깔 꿈해몽 중 빨간색은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얘기를 드렸었는데요.

 

 

색깔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아래 참고해 주세요.

 

 

 

색깔 꿈해몽 노란 개나리꽃 빨간 열매와 단풍

이웃님들께서는 색깔과 관련한 꿈 자주 꾸나요? 저는 1년에 한두 번은 꼭 꾸게 됩니다. 올해 입춘에는 그냥 지나쳤지만, 몇 년 전 입춘날 밤 꿈에, 눈이 쌓인 겨울 뒷마당에서 노란 개나리꽃이 한

yoond5019.tistory.com

 

 

김성령 님이 빨간 원피스를 입고 있는 것을 생각하니 아무래도 김성령이라는 유명인과 빨간색이라는 꿈 해몽이 일을 해결하게 하는 예지몽이 아니었을까 생각해 보게 되어서요.

 

그렇다면 이렇게 유명한 사람이 나오는 인물꿈은 어떤 꿈해몽의 의미가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 유명한 사람이 나오는 인물꿈의 의미

 

1. 유명인과 대화하는 꿈은 실제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좋은 기회를 잡는 길몽이지만, 저처럼 유명인의 표정이 심각하거나 침울하다면 흉몽일 수 있습니다. 더구나 제가 꾼 꿈에는 집이 두 채나 떠내려 가는 안 좋은 장면이 나왔으므로 흉한 일을 알려주는 예지몽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제가 살던 집은 전세를 싸게 주고 대출까지 받아 서울 전세금을 빼주었으니까요.

 

2. 유명인을 보는 꿈만으로는 좋은 꿈이라고 할 수는 없다 합니다. 그러나 유명인이나 연예인과 웃으며 대화를 하거나 악수를 하는 등의 제스처가 있다면 이는 문제가 해결되거나 내가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등의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전세금 문제로 인하여 곤란을 겪고 있던 중, 김성령 님이 웃으며 촬영하는 모습을 보았고, 좋은 운이 들어오는 빨간 원피스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아서 이 꿈을 꾼 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