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운명 재미있는 사주팔자

혼외자 스캔들 주인공 정우성 배우 사주팔자에서의 관살

300x250

 

정우성 사주 대표 이미지

 
 
 

정우성 배우님을 영화나 드라마에서 만날 때면, 어쩜 사람이 저리 고상해 보일까? 잘생김보다 품위가 느껴지는 그 아우라를 좋아했습니다. 바라만 보아도 미소가 느껴지는 사람 같아서 말이지요.
 
나름 성격도 매사 생활도 깔끔해 보일 것만 같은 배우였는데, 어쩌다 혼외자 스캔들의 주인공으로 연일 뉴스를 장식하고 있는지, 그 사주팔자가 매우 궁금해져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정우성 사주 대표이미지

 
 

아!
찾아보니 알겠더라고요.
이 배우에게 왜 이런 시련이 발생하게 되었는지를요.
 

먼저 정우성 배우의 사주를 보기 전에, 박세리 선수의 사주를 보시면 두 분이 비슷한 사주에 편관살을 혹독하게 치르고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두 분 모두, 무자일주로 성격이 꿋꿋하여 세상 시류에 별로 흔들리거나, 귀가 얇아 경거망동할 스타일들은 아닙니다.그러나 두 분의 시간기둥은 모르지만, 어쨌든 사주원국에 목 기운이 없는 분들입니다.목 기운은 무토에게 편관인 관살과 정관으로 오는데, 목 오행이 없는 사주에서 이 관은 나의 기운을 강하게 극하는 기운들입니다.

 

어떤 사주에서는 이 관이 직장이고, 승진이지만, 이 두 분의 사주팔자에서는 관살이 되고 있음이 자명합니다.

 

 
아버지 논란으로 눈물의 기자회견 한 박세리 사주

 

아버지 논란으로 눈물의 기자회견 한 박세리 사주

아직도 박세리 선수를 생각하면 가슴이 벅차오르는 뭉클한 감동이 느껴집니다. 박세리 선수는 1998년 LPGA투어에 데뷔한 이래 한국 선수 중 가장 많은 최다승을 현재까지도 기록하고 있는 데다,

yoond5019.tistory.com

 
 
 

정우성 사주 대운이미지

 
 

정우성 배우는 어린 시절이 가장 힘들었을 사주팔자입니다.
사주원국에 없는 관살이 대운에서 6세의 정관기둥을 지나, 16세 대운에 펼쳐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린 시절 20년이 인생에서 가장 힘든 고난의 시기였을 것입니다.
 
남자에게 관은 직장이고, 승진하는 운이고, 자식의 자리입니다.
그러나 어린 시절 준비도 안된 상태에서 사주원국에도 없는 기운이 천간과 지지 위아래로 들어오면 험난한 인생을 각오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편관을 극복하여 노력한다면 다음 운에서 잘 풀리기 시작합니다.
 
박세리 선수는 이 편관운이 이제 온 것이고, 정우성 배우는 어릴 적에 온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대운은 역행과 순행으로 바뀌어 흐르기 때문입니다.
 

정우성 사주 세운 이미지

 
 

이후 대운이 재운으로 흘러 신강한 무토일간이 재물적 성취는 거두게 되었지만, 재물과 함께 여자들도 같이 따라 듭니다.

 

특히, 2022년의 편관 세운부터 여자와의 관계에서 혼잡이 보였을 것이고, 올해 갑진년 편관운에 터지게 된 것은 관살운의 조화로 봐야겠습니다. 관은 남자에게 자식이기도 하니 운대로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 분은 편관운이 오는 해를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내년부터 인성운이 들어와 도와줄 것입니다. 정우성 배우의 사주가 참으로 좋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