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주팔자 믿으시나요?
요즘 유튜브를 검색해보면 대선후보의 사주팔자를 이야기하며 이재명이 당선된다 윤석열이 당선된다 영상 예언이 봇물처럼 올라오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그 사람의 사주팔자보다 그 사주팔자에 대입한 오행의 대운과 세운이 그 사람의 삶과 운명을 좌우한다고 믿고 있는데요!
2. 운을 잘 만나야 일도 잘 풀린다?
우리의 사주에는 누구나 목화토금수라는 오행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그 오행이 골고루 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또 어떤 사람은 물 기운이 가득한 사람 , 화 기운이 가득한 사람, 토 기운만 가득한 사람 등 하나의 기운으로만 치우쳐서 조화롭지 못한 사주가 많습니다.
그 예로 아래의 사주팔자 사진을 보면
일주가 <일주는 나 자신> 임수라는 물로 태어났는데 나의 기운을 돕고 생해주는 금기운은 없고 나의 기운을 빼앗으려는 불기운만 가득해서 일신이 힘들게 태어났습니다.
제가 보아도 이 분의 삶은 시부모님을 모시고 살며 애 셋을 키우고 일까지 하며 힘든 생활 속에서도 참으로 밝고 활기차게 살고 있습니다. 힘들다 힘들다 불평은 하면서도요.
참고로 오행의 기운은 목화토금수 즉 목생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로 흘러가는데, 목은 불의 기운을 돕고 불은 토의 기운을 돕고 토는 금의 기운을 도우며 금은 물의 기운을 도와줍니다.
그렇다고 이 사람의 삶이 늘 힘들까요? 절대 그렇지는 않습니다. 대운과 세운에서 이 사람의 일간을 돕는 금기운과 물기운을 만난다면 일신이 그나마 편안해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난 2020년 경자년이라면 나를 돕는 금과 수를 만나 하는 일도 성취를 이루고 조금 안정을 이루었던 것처럼요!!
3. 운을 잘못 만났다면 어찌해야할까?
운이 안 좋다고 노력을 게을리하거나 신세한탄만 한다면 그 사람은 잘될 수가 없다는 건 누구나 아는 상식입니다.
그렇다면 어찌해야 할까요?
운이 안 좋은 해에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를 하고 독서나 정신수양을 해야 한다는 강의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운이 안좋은 해에는 이렇게 자신을 바짝 낮추고 정진은 하되 일을 벌이지 말고 어디 나서서 잘난 척도 말며 그 누구와 시비도 붙지 말라고요.
그런데 참 우리의 운명은 아이러니하게도 운이 극도로 없을 때 특히 사업을 더 확장하려 하고 노력을 게을리하며 유흥에 더 빠지게 되며 시비가 붙고 소송도 걸리게 됩니다.
나의 사주를 공부해서 내 운을 들여다볼 줄 안다면 이러한 일을 스스로 제어할 수 있는 힘이 생기게 될 텐데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나의 운을 들여다보는 것은 그리 어렵지가 않더라고요.
저도 아직 사주 역학 초보이지만 이렇게 때때로 책을 읽고 강의를 듣는 것만으로도 재미있게 저의 앞으로의 운을 들여다보게 됩니다.
지금 바로 만세력 어플인 천을귀인을 깔고 내 생년월일시를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의 일주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지금 어느 운을 지나고 있는지 찾아보세요.
나를 생해주고 돕는 운을 지나고 있다면 훨씬 활동적이고 진취적으로 나의 인생을 개척해 나아가 보시고, 지금 나를 극하는 좋지 않은 운을 지나고 있다면 조심 또 조심하며 공부하고 노력하시면 좋은 운이 왔을 때 더 크게 성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끝으로 이번 3월 9일 대선 대통령은 누가 당선될 것 같나요?
저는 진보도 보수도 그 어느 편도 아니지만
이재명 후보의 운이 윤석열 후보보다 좀 더 나은 것 같아 이재명 후보의 당선에 살짝 손을 들어봅니다만, 대통령은 국민의 민심이 정하는거니 운에만 기댈수 없다는 것도 참고해주세요.